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리시, 법인카드 이용적립금 9331만원 주민복지 위해 쓴다

구리시, 법인카드 이용적립금 9331만원 주민복지 위해 쓴다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8 13:32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리시, 법인카드 이용적립금 9331만원 주민복지 위해 쓴다
[국회일보] 구리시는 지난 27일 시장집무실에서 NH농협은행 구리시지부와 2023년도 NH농협카드 이용에 따른 적립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백경현 구리시장, 홍준기 NH농협은행 구리시지부장, 박현숙 NH농협은행 구리시청출장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전달된 적립금은 총 9,331만원이다.

구리시와 농협은행은 제휴 협약에 따라 법인카드, 복지카드, 보조금 카드 등 이용액의 0.1%~1%를 적립해 그 적립금을 매년 지역 발전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법인카드 사용을 통해 예산집행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카드 이용에 따른 적립금은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 건설을 위한 주민복지에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이 시민과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