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주도시공사, ‘깨끗한 거리 만들기’환경정화 활동 실시

양주도시공사, ‘깨끗한 거리 만들기’환경정화 활동 실시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8 13:35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주도시공사, ‘깨끗한 거리 만들기’환경정화 활동 실시
[국회일보] 양주도시공사는 고읍동에 위치한 양주국민체육센터에서 2024년 3월 24일 ESG경영 실천을 위해 도시공사 직원들이 고읍동 일대 도로변 및 거리의 쓰레기 수거 등의 ‘깨끗한 거리 만들기’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깨끗한 거리 만들기’ 환경정화 활동은 양주도시공사 체육시설3팀 학습동아리“무지개”가 주관해 팀원들과 더불어 지역주민들의 친환경 의식을 격려하는 캠페인으로 담배꽁초, 폐비닐 등 20L 종량제봉투 10장 분량의 쓰레기를 주웠다.

양주도시공사는“이번 ‘깨끗한 거리 만들기’ 환경정화 활동은 공익 서비스를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과 함께 ESG 경영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실행에 옮긴 작은 실천사례”며 “앞으로도 도시환경, 사회적 책임, 지역사회 환경 개선 인식 변화를 위한 많은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