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산시 신장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솔 돋보기’캠페인 실시

오산시 신장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솔 돋보기’캠페인 실시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8 13:51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 신장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솔 돋보기’캠페인 실시
[국회일보] 오산시 신장2동 행정복지센터는 27일 신장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행솔 돋보기’캠페인을 진행했다.

‘행솔 돋보기’는 신장2동의 생활밀착 시설 업주 및 관리인에게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홍보함으로써 복지 서비스가 필요하지만 보장받지 못하는 위기가구를 발굴해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활동이다.

이날 신장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0명이 참여해 오산대역 인근 중심상가 단지에서 식당, 카페 사장님과 시민들 200명에게 홍보 전단지와 물품을 배부하며 위기 이웃 제보를 요청했다.

최선호 신장2동 동장은 “신장 2동은 긴급·위기가구에 공적급여와 민간자원으로 힘이 되어드리겠다 또한, 일반 시민들의 적극적인 위기 이웃 제보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