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실고추앤농산물가공판매, 대표이사 이·취임식 가져

임실고추앤농산물가공판매, 대표이사 이·취임식 가져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8 14:27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임 정정수 대표, 취임 오영식 대표

▲ 임실고추앤농산물가공판매, 대표이사 이·취임식 가져
[국회일보] 임실고추앤농산물가공판매가 정정수 전 대표의 이임식과 신임 오영식 대표의 이·취임식을 가졌다.

군은 지난 27일 새롭게 회사를 이끌어갈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들의 이·취임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심 민 군수와 이성재 군의장을 비롯해 농협, 군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실고추가공센터에서 치러졌다.

임실고추앤농산물가공판매주식회사는 2008년 법인 설립 후, 2011년 고추가공센터 공장을 준공해, 그해 홍고추 700톤 수매를 시작으로 작년 한 해 1,053톤을 수매해 68억원의 판매실적을 달성했다.

심 민 군수는“지난 2017년 취임 이래 7년 동안 임실 고추 농가의 안정적인 소득증대와 회사 경영 안정화에 크게 기여한 정정수 전 대표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제4대를 이끌어갈 오영식 대표님께는 고추 관련 다양한 가공식품까지 개발해 일년내내 공장이 돌아가고 우수한 기업으로 거듭 발전하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