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실군, 불용농기계 현장 경매 추진

임실군, 불용농기계 현장 경매 추진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8 14:27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임실군, 불용농기계 현장 경매 추진
[국회일보] 임실군이 농기계임대사업소에서 운용·관리하는 농기계 중 내구연한이 지난 농기계를 대상으로 현장 경매를 추진한다.

매각 농기계는 트랙터, 관리기 등 총 11종 95대로 다음달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중부농기계임대사업소에서 현장 경매 방식으로 진행된다.

입찰 자격은 공고일 이전 1년 이상 임실군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둔 농업인으로 1인당 2대 이하로 투찰이 제한되며 대리입찰은 불가하다.

군은 20222년부터 불용농기계 경매 매각을 추진해 농업인 경영 부담 완화 및 중고농기계 이용 촉진 등의 긍정적인 효과를 낳았다.

심 민 군수는“불용농기계는 내구연한이 지난 농기계인 만큼 상태를 확인한 후 신중하게 입찰에 참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앞으로도 지역 농업인의 영농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