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재명 "배현진 돌맞자 난리뽕짝"→ 배 "그럼 헬기뽕짝은?, 내 이름 거론마"

이재명 "배현진 돌맞자 난리뽕짝"→ 배 "그럼 헬기뽕짝은?, 내 이름 거론마"

  • 기자명 이수용 기자
  • 입력 2024.03.28 14:30
  • 수정 2024.03.28 14:36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 뉴스1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배현진 국민의힘 서울 송파구을 후보가 난데없이 '뽕짝' 설전을 펼쳤다.

뽕작은 박자가 '쿵작쿵작'하는 트로트를 일컫는 말이다.

배 후보는 28일 SNS를 통해 "이재명 대표를 수오지심 모르는 분이라 생각했지만 "난리뽕짝"을 언급할 정도로 분별마저 없을 줄은 미처 몰랐다"고 했다.

이는 이 대표가 전날 충주 무학시장 유세 도중 자신이 흉기 습격을 당한 사실을 언급하는 과정에서 "그 현장은 경찰이 나서서 1시간도 안 돼 물청소했지만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이 돌멩이로 맞은 사건은 폴리스라인을 치고, 과학수사를 하고 난리뽕짝을 쳤다"고 주장한 부분을 지적한 것이다.

배 후보는 "(지난 1월 25일 청담동 피습 당시) 저는 출동한 경찰, 구급대원 안내 매뉴얼대로 모든 조치를 하고 현재도 수사 상황을 믿고 기다리고 있다"며 자신의 피습을 경찰이 유별을 떤 건 결코 아니라고 했다.

이어 "'난리 헬기뽕짝' 을 어디서 추었는지는 이미 전 국민이 다 안다"며 부산대병원에서 치료해도 될 일인데 헬기까지 불러 서울로 온 이 대표를 겨냥했다.

그러면서 "흉악한 살인범 조카를 변호하고 형수를 잔인하게 능욕하던 그 입 아닌가"라며 "'별로 정직하지 못한 입'으로 부모님이 지어주신 제 소중한 이름이 함부로 거론하는 것은 정중히 사양한다"고 쏘아붙였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