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성군 먹거리위원회, 제1차 정례회의 개최

홍성군 먹거리위원회, 제1차 정례회의 개최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4.03.28 15:37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 먹거리계획 전략 및 지속적 발전 모색

▲ 홍성군 먹거리위원회, 제1차 정례회의 개최
[국회일보] 홍성군은 27일 군청 대강당에서 지역 먹거리 선순환체계 구축 및 먹거리 거버넌스 활성화를 위한 2024년 홍성군 먹거리위원회 1차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먹거리위원회 2023년 활동경과 현황 및 향후 계획 논의 및 공유 ▲홍성군 먹거리종합계획 수립 용역 착수 보고 등 홍성군 먹거리 정책 발전과 실행 방안에 대한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지역 먹거리를 통해 홍성군 상생발전을 이루는 새로운 활로를 개척하고 지속적인 도약을 실현할 수 있도록 홍성군 먹거리위원회와 함께 고민하고 지혜를 모으겠다”며“생산자와 군민이 안전한 먹거리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소비할 수 있는 지역 먹거리 정책을 실현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홍성군 먹거리위원회는 2022년 9월 출범해 3개 분과 총42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홍성군의 먹거리 정책 방향, 먹거리 종합계획 실행에 관한 심의 및 의결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