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시, 우리 농산물 활용한 전통떡·한과 체험 운영

인천시, 우리 농산물 활용한 전통떡·한과 체험 운영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8 16:03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일부터 회차별 24명 선착순 모집 … 지역 농산물 홍보 및 소비 촉진 목적

▲ 인천시, 우리 농산물 활용한 전통떡·한과 체험 운영
[국회일보] 인천광역시 농업기술센터는 오는 4월 로컬푸드를 활용한 농경문화체험 교육 ‘전통떡, 한과, 음청류 체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 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알아보고 이를 이용한 전통떡, 한과, 음청류 등을 체험하면서 전통식문화를 이해하고 지역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다.

체험은 4월 11일부터 26일까지 총 6회차로 구성돼 있으며 개인과정은 매주 목요일에 운영되고 단체과정은 매주 금요일에 운영된다.

오는 4월 1일부터 인천시 온라인통합예약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으며 회차별 24명까지 체험할 수 있다.

이희중 인천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우리의 농산물과 농경문화를 접목한 이번 과정이 지역농산물을 알리고 농업농촌의 가치를 이해하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