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주시 오남읍, 민간주도 봄맞이 환경정화활동 실시

남양주시 오남읍, 민간주도 봄맞이 환경정화활동 실시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8 16:26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양주시 오남읍, 민간주도 봄맞이 환경정화활동 실시
[국회일보] 남양주시 오남읍은 지난 22일 봄맞이 환경정화 활동 및 개학기 학교 주변 불법광고물 일제 정비를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오남읍 사회단체 및 봉사단체에서 주도해 추진됨에 따라 주민들이 앞장서서 오남읍을 가꾸고 정비하는 뜻깊은 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오남읍 이장협의회, 오남주부에코폴리스, 오남읍 동네마실 플로깅단 등 55명이 참여했으며 오남읍사무소, 오남도서관, 오남소방서 등 3개 구간으로 나누어 유동 인구가 많은 도로변 중심으로 약 300kg의 무단투기 폐기물을 수거하고 통학로 주변 곳곳에 부착된 불법 광고물을 철거했다.

이석찬 오남읍장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내 집 가꾸듯 솔선수범해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해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에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남읍은 앞으로도 깨끗한 마을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민·관이 함께하는 환경정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