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해 3대 메가이벤트 정보 여기 다 있네”

“김해 3대 메가이벤트 정보 여기 다 있네”

  • 기자명 조수미 기자
  • 입력 2024.03.29 08:38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정소식지 2개 면 특별 섹션 선보여

▲ “김해 3대 메가이벤트 정보 여기 다 있네”
[국회일보] 김해시는 시정소식지에 올해 3대 메가이벤트 특별 섹션을 구성했다고 1일 밝혔다.

시는 지난달부터 시정소식지 전체 12면 가운데 2개 면을 메가이벤트 특별 페이지로 할당해 올해 시가 주관하는 전국체전과 동아시아 문화도시, 김해방문의 해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눈에 띄는 코너로 전국체전과 김해방문의 해에 초점을 맞춘 ‘전국체전 이것이 알고 싶다’와 ‘김해에서 한 달 살기’ 코너를 마련하고 독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아울러 온라인 홍보에도 박차를 가한다.

전국체전이 열리는 10월까지 총 6편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 김해시 유튜브 채널에 올려 체전 관심도를 올린다.

특히 4월부터 9월까지 매월 1편씩 편당 5분 분량의 영상은 선수들의 훈련 모습, 현장 인터뷰, 예능 패러디 등의 다양한 콘셉트로 만들어 전국체전에 관심이 많은 매니아를 대상으로 홍보에 집중한다.

정용환 소통공보관은 “시민은 물론 전국의 많은 분들이 김해 3대 메가이벤트를 제대로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알찬 정보를 제때 전달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