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동훈, 공식 선거운동 이틀 차…서울·경기 광폭 행보

한동훈, 공식 선거운동 이틀 차…서울·경기 광폭 행보

  • 기자명 조수미 기자
  • 입력 2024.03.29 09:15
  • 수정 2024.03.29 09:27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대위원장이 서울 동대문구 회기역사거리에서 김영우(동대문갑), 김경진(동대문을) 후보 지원유세중 발언하고 있다. 2024.3.28/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대위원장이 서울 동대문구 회기역사거리에서 김영우(동대문갑), 김경진(동대문을) 후보 지원유세중 발언하고 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공식 선거운동 둘째 날인 29일 수도권 집중 지원 유세에 나선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전 서울 영등포구 영진시장삼거리를 시작으로 동작구 성대시장을 찾아 서울 지역 지원 유세에 나선다. 성대시장 일정에는 나경원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이 동행한다.

이후 경기도 집중 유세를 위해 의왕시 부곡시장, 안양시 삼덕공원, 군포시 산본로데오거리, 안산시 선부광장, 화성시 향남 로데오거리, 평택시 송탄시장, 오산시 죽미마을 지원 유세, 수원시 이마트 수원점을 찾아 국민의힘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한 위원장은 앞서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전날 0시에 맞춰 국내 최대 농수산물 도매시장인 서울 송파구 가락시장에서 선거전에 돌입했다.

한 위원장은 첫 일성으로 "정치개혁, 민생개혁을 내걸어 전진하고 그 전제로서 범죄 세력을 심판하겠다"며 "그것을 넘어서야 민생과 경제를 제공해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