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31회 창녕군민의 날 기념식 개최

제31회 창녕군민의 날 기념식 개최

  • 기자명 조수미 기자
  • 입력 2024.03.29 10:16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3회 창녕군민대상 및 제16회 창녕명예군민 시상 예정

▲ 창녕군청사전경(사진=창녕군)
[국회일보] 창녕군은 오는 4월 3일 창녕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31회 군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와 보궐선거 등으로 계속 개최가 취소되다가 5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창녕군민의 날 기념식은 군민의 자긍심 고취를 통해 ‘창창한 창녕’ 건설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준비된다.

이번 기념식에서는 군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적이 큰 군민을 대상으로 제33회 창녕군민대상과 제16회 창녕명예군민증서가 수여될 예정이다.

창녕군민대상 봉사부문에는 조정한 창녕군의정동우회 회장, 산업부문에는 신용태 라토영농법인 대표이사, 교육·문화부문에는 성위경 물계서원 이사장이 제33회 창녕군민대상 수상자로 결정됐다.

제16회 창녕군 명예 군민으로는 안태명 前 창녕군 부군수, 김명욱 前 창녕군 부군수, 조현홍 前 창녕군 부군수가 선정됐다.

한편 올해는 창녕군민의 날 기념식만 진행되고 격년으로 열리는 군민체육대회는 내년에 개최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5년 만에 개최되는 기념식인 만큼, 전 군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동시에 창녕 발전을 위한 축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