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함양군청 기독신우회, 부활절 계란 나눔 및 연합예배 교통안내

함양군청 기독신우회, 부활절 계란 나눔 및 연합예배 교통안내

  • 기자명 조수미 기자
  • 입력 2024.03.29 11:46
  • 전체기사 422,81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군청 동료 공무원에게 부활의 기쁨 나눠

▲ 함양군청 기독신우회, 부활절 계란 나눔 및 연합예배 교통안내
[국회일보] 함양군청 소속 40여명의 직원들로 구성된 기독신우회는 지난 3월 29일 군청 동료 공무원에게 부활절 계란을 나눠주며 부활절의 기쁨을 나눴다.

기독신우회는 매년 부활절에 맞춰 부활절 계란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올해도 구운계란 840개를 마련해 군청 직장 동료들과 부활의 기쁨을 나누고 동료애를 고취시켰다.

또 부활절인 31일에는 연합예배가 열리는 고운체육관을 찾는 참석자들의 안전을 위해 교통안내 봉사를 하며 훈훈한 이웃사랑의 정을 실천할 예정이다.

신우회 회장인 이선희 휴천면장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과 사랑을 동료들과 나누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직장 복음화와 기독교 문화전파에 힘쓰는 한편 주위 어려운 형편에 처한 이웃을 솔선수범해 돕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양군청 기독신우회는 매년 부활절 계란 나눔은 물론 저소득가정에 성금을 기탁을 하는 등 선교단체 후원·장애인·홀로어르신·다문화가정 지원 등 각종 구제사역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