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개통령’ 강형욱과 함께하는 ‘2024 인문향연’ 인천 중구서 개최

‘개통령’ 강형욱과 함께하는 ‘2024 인문향연’ 인천 중구서 개최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9 11:53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행] 반려견과 함께 사는 법’ 주제로 진행. 4. 15.부터 참석자 선착순 모집

▲ ‘개통령’ 강형욱과 함께하는 ‘2024 인문향연’ 인천 중구서 개최
[국회일보] ‘개통령’으로 유명한 강형욱 반려견 훈련사와 함께하는 특별한 인문학 강연이 인천 중구에서 열린다.

인천시 중구는 ‘[동행] 반려견과 함께 사는 법’이라는 주제로 올해 첫 ‘중구 인문향연’을 오는 5월 중 원도심과 영종국제도시에서 총 두 차례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원도심 강연은 5월 22일 오후 1시 30분 한중문화관에서 영종국제도시 강연은 5월 28일 오후 4시 하늘문화센터에서 각각 진행된다.

강연에 나서는 강형욱 훈련사는 대한민국 반려견 분야에 큰 영향력과 입지를 가진 방송인이자 사업가로 유명하다.

특히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개는 훌륭하다’ 등 다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2021년에는 KBS 연예대상에서 프로듀서 특별상을 받는 등 현재 반려견 관련 미디어에서 가장 명성을 떨치고 있는 전문가다.

이번 강연에서 강형욱 훈련사는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1,500만명이 넘는 요즘, 반려동물과 인간, 반려인과 비반려인 모두가 행복하게 어우러져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강의를 둘려줄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구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연별 참석 규모는 200~350명이다.

이를 위해 오는 4월 15일부터 중구 누리집 공지사항과 큐아르코드를 통해 선착순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앞으로도 구민들의 인문학적 소양 향상을 위해 질 높은 강연과 함께 평생교육 기반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며 “평생학습을 통해 구민의 자아실현은 물론,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