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천미디어센터, 포천동 다함께돌봄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2024 찾아가는 영화관’ 프로그램 운영

포천미디어센터, 포천동 다함께돌봄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2024 찾아가는 영화관’ 프로그램 운영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9 12:26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천미디어센터, 포천동 다함께돌봄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2024 찾아가는 영화관’ 프로그램 운영
[국회일보] 포천미디어센터는 지난 28일 포천동 다목적복지회관 2층에 위치한 포천동 다함께돌봄센터를 방문해 센터의 아이들에게 올해첫 ‘2024 찾아가는 영화관’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찾아가는 영화관’은 영화관까지 이동이 어렵거나 단체관람이 어려운 기관 및 단체를 대상으로 상영에 필요한 대형 스크린과 영상 및 음향 장비를 포천미디어센터에서 준비해 단체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상영회는 포천동 다함께돌봄센터의 신입 아동이 낯선 신학기 활동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아동은 친구들과 함께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을 관람하며 친밀감을 쌓았다.

한편 포천미디어센터의 ‘2024 찾아가는 영화관’ 프로그램은 신청을 통해 월 2회 운영되고 있으며 찾아가는 영화관 프로그램 신청을 포함한 포천미디어센터의 미디어 교육, 장비 대여 서비스 등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공유서비스’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