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리시 갈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첫 찾아가는 행복가득&드림냉장고 운영

구리시 갈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첫 찾아가는 행복가득&드림냉장고 운영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9 13:26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리시 갈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첫 찾아가는 행복가득&드림냉장고 운영
[국회일보] 구리시는 지난 28일 갈매동 아이파크 아파트에서 갈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찾아가는 행복가득&드림냉장고’를 운영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나눔을 통한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기부문화를 정착하고 확산하는 사업으로 ‘더 행복한 갈매동 만들기’를 위한 특화사업의 일환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갈매동 주민들은 아파트 단지를 직접 찾아 현장에서 물품을 접수했다.

접수된 후원품은 갈매동 행정복지센터에 설치된 냉장고에 비치해 한 끼 식사가 어려운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아이파크 아파트 통장들이 주도해 부스를 운영했으며 아파트 관리사무소도 적극적으로 협조해 순조롭게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통장들은 “우리 아파트 주민들의 나눔이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소중히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올해 우리 아파트를 시작으로 ‘찾아가는 행복가득&드림냉장고’ 사업이 꾸준히 이어져 나갔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았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갈매동에서 진행된 ‘찾아가는 행복가득&드림냉장고’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통장들과 아파트 관리소, 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사회에 나눔 문화가 널리 확산되어 복지 사각지대 없는 갈매동을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