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거창문화재단, 이지훈·박규리의 인기 뮤지컬 ‘가요톱텐’ 공연

거창문화재단, 이지훈·박규리의 인기 뮤지컬 ‘가요톱텐’ 공연

  • 기자명 조수미 기자
  • 입력 2024.03.29 13:48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80시대의 마음에 남은 전설적인 명곡의 향연

▲ 거창문화재단, 이지훈·박규리의 인기 뮤지컬 ‘가요톱텐’ 공연
[국회일보] 거창문화재단은 오는 4월 13일 오후 5시 거창문화센터 공연장에서 인기 뮤지컬 '가요톱텐' 공연을 올린다.

이번 뮤지컬 가요톱텐은 이문세 ‘첫사랑’, 신승훈 ‘미소 속에 비친 그대’, 김건모 ‘잘못된 만남’ 등 그 시대 우리의 마음을 흔들었던 전설적인 명곡을 중심으로 만든 주크박스 뮤지컬로 가수를 꿈꾸는 청춘들의 이야기와 그들의 우정·사랑·꿈·행복 등을 담아낸 작품이다.

특히 가요톱텐에는 가수이자 뮤지컬배우로도 유명한 이지훈, 인기 아이돌그룹인 카라 출신의 박규리와 KBS개그맨 출신의 홍순목, 대학로 연기파배우 이영호 등이 출연해 라이브밴드의 반주에 맞춰 생동감 가득한 무대와 연기를 선사 할 예정이다.

4월 3일 오전 10시부터 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예매와 거창문화센터 공연장 로비에서 현장판매가 동시에 진행되며 티켓은 1층 20,000원, 2층 15,000원으로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