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르신들을 위한 찾아가는 청춘극장 운영 시작

어르신들을 위한 찾아가는 청춘극장 운영 시작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9 13:48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어르신들을 위한 찾아가는 청춘극장 운영 시작
[국회일보] 영광군은 3월부터 어르신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찾아가는 청춘극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영화관은 어르신들의 편의를 위해 영광군노인복지관에서 마을 경로당으로 찾아가서 영화를 상영하는 사업이다.

찾아가는 청춘극장은 어르신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영화 감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을 어르신들의 일정에 맞춰 경로당에서 운영되며 영화는 어르신들의 취향과 선호도를 고려해 다양한 장르와 주제로 제공된다.

앞으로 찾아가는 청춘극장은 어르신들에게 문화적 즐거움을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사회와의 소통 강화, 문화 관심도 상승, 어르신들의 사회적인 활동 기회 제공하는 등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찾아가는 청춘극장을 통해 어르신들의 노후 생활의 행복과 만족을 높이는 데 앞장서며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강화해 어르신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