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광군에서 중고생 농구 명경기의 향연 펼쳐져

영광군에서 중고생 농구 명경기의 향연 펼쳐져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9 13:48
  • 전체기사 422,81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9회 협회장기 전국남녀중고농구 영광대회 절찬리에 진행 중

▲ 영광군에서 중고생 농구 명경기의 향연 펼쳐져
[국회일보] 전남 영광군에서는 지난 3월 26일부터 시작된 제49회 협회장기 전국남녀중고농구대회가 4월 5일까지 11일간의 일정으로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전국 81개 중·고교 팀 1,3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했으며 조별예선, 결선토너먼트를 거쳐 준결승과 결승전으로 피날레를 맞이할 예정이다.

영광스포티움 국민체육센터, 실내보조체육관, 법성고등학교 체육관 3곳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본 대회에서는 향후 한국농구의 미래를 책임질 농구 꿈나무들의 혼신을 다한 열정에 힘입어 명경기가 속출하고 있다.

또한, 모든 경기는 한국중고농구연맹 유튜브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전국에서 시청과 응원이 가능하다.

영광군은 대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경기장에 의무요원과 청소요원 및 안내요원을 상시 배치해 군을 방문한 선수단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대회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4월에 있을 전남 양대체전을 위한 이른바 “체육대회 붐”을 조성하기 위해 각종 홍보와 방문객 유치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전국에서 많은 학부모 방문객들이 학생들의 경기뿐만 아니라 우리 군의 뛰어난 볼거리와 먹거리를 향유하고 있으며 선수들과 관람객의 뜨거운 열기가 전남 양대체전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