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양특례시, 청년정책조정위원회 개최

고양특례시, 청년정책조정위원회 개최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9 14:10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상반기 정기회의, 고양시 청년정책 발전 및 위원회 활성화 논의

▲ 고양특례시, 청년정책조정위원회 개최
[국회일보] 고양특례시는 지난 28일 ‘2024년 고양시 청년정책조정위원회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청년정책조정위원회는 청년정책에 관한 주요 사항을 심의·조정하기 위해 구성된 기구이며 청년과 전문가, 관계 공무원 등 현재 18명의 위원으로 구성돼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금년도 ▲ 고양시 청년정책 시행계획 주요사항 ▲ 청취다방 운영 계획 ▲ 고양시 청년주간행사 추진방향 등을 논의했다.

한찬희 일자리재정국장은 “현재 시행 중인 다양한 청년정책 사업과 더불어 올 하반기 개관 예정인 내일꿈제작소 건립 추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청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기회의 도시 고양특례시가 되도록 청년정책조정위원회도 함께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