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학동 통장협의회, 3월 2차 정기회의 개최

오학동 통장협의회, 3월 2차 정기회의 개최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9 14:15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학동 통장협의회, 3월 2차 정기회의 개최
[국회일보] 여주시 오학동은 지난 28일 오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3월 2차 통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실시된 통장 회의에서는 시·동정 공약 등 현안 업무추진 사항 공유, 통장협의회 단합대회 결산, 자체 회의 순으로 진행됐다.

반윤명 오학동 통장협의회장은 “지난 단합대회로 오학동 통장협의회가 더욱 견고해졌다 서로 신뢰하고 응원하는 분위기 속에서 제2회 싸리산 축제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면 좋겠다 통장님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상윤 오학동장은 “지난 26일에 오학동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날이 건조해져서 불이 나기 쉬운 조건이 됐다 통장님들께서도 각 마을 가정집 및 인근 산에 불이 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린다 또, 4월 20일에 있을 제2회 싸리산 축제에서 통장님들의 역할이 크다 홍보와 협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