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빛 일렁이는 유채꽃 물결’ 장관, 나주로 봄 나들이 오세요

‘금빛 일렁이는 유채꽃 물결’ 장관, 나주로 봄 나들이 오세요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9 15:53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첫째주 만개 예정, 둔치체육공원 주차장 무료

▲ ‘금빛 일렁이는 유채꽃 물결’ 장관, 나주로 봄 나들이 오세요
[국회일보] “만물이 생동하는 봄, 노란 유채꽃 물결치는 영산강으로 놀러 오세요.”전라남도 나주시가 ‘5백만 나주 관광 시대’를 위해 전년 대비 약 3배 확장된 28만㎡ 규모의 하천변에 사계절 꽃단지를 조성 중이다.

이 가운데 길이 1.5㎞, 넓이 5만㎡에 달하는 영산강 동섬 일대에 유채꽃이 4월 첫째 주 만개할 예정이다.

나주에서 가장 먼저 상춘객에게 꽃 물결을 선보일 영산강 동섬은 나주 종합스포츠파크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인들 필수 데이트 코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주차는 영산강 둔치체육공원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한편 30일부터 31일까지는 나주 대표 벚꽃 명소인 경현동 한수제 물레길에서 낭만 가득 버스킹 등 다채로운 봄맞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