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병원 원내대변인, 오후 현안 서면 브리핑

강병원 원내대변인, 오후 현안 서면 브리핑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9.04.22 21:27
  • 전체기사 422,4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병원 원내대변인, 오후 현안 서면 브리핑

‘국회를 버려야한다’는 자유한국당, 국민이 먼저 자유한국당을 버릴 것이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민심을 역행하는 박근혜 석방, 탄핵 부정, 테블릿pc 조작설을 주장하더니 이제는 ‘김정은 대변인’등 망언을 쏟아내며 색깔론을 살포하는 장외투쟁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선언함으로써, 황교안의 ‘초보정치’는 ‘구태정치’에 불과함을 확인시켜주고 있다.

황교안 대표는 제1야당인 자유한국당을 냉전시대 유물에 불과한 ‘색깔론’과 구태정치의 전형인 ‘정쟁 만능주의’로 채워, 국민으로부터 고립된 ‘미래가 없는 정당’으로 만들려는가?

황교안 대표가 ‘모든 것을 걸어 지켜내야 할 것’은 색깔론과 저열한 막말, 망언으로 뒤덮인 ‘장외투쟁’이 아니라 민생.안전 추경과 탄력근로제, 최저임금제 개편 등 ‘산적한 민생입법’ 그리고 8천만 겨레의 명운이 걸린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이다.

자유한국당이 ‘민생 국회를 지키라’는 국민의 명령을 무시하고 오히려 ‘국회를 버려야한다’며 정쟁만을 향한 폭주를 계속한다면, 국민이 먼저 자유한국당을 버릴 것이다.

2019년 4월 22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