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통합진보]이한구, 박기춘 양당 원내대표 검찰청 고소장 접수 시 이석기 의원 발언

[통합진보]이한구, 박기춘 양당 원내대표 검찰청 고소장 접수 시 이석기 의원 발언

  • 기자명 편집부
  • 입력 2013.03.18 18:03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한구, 박기춘 양당 원내대표 검찰청 고소장 접수 시 이석기 의원 발언

  
“자격심사는 유신독재의 부활 예고”

   
○ 이석기 의원 풀워딩

 
참으로 분노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어젯날에는 국민대통합을 운운하는 박근혜정부가 오늘은 자격심사를 자행하는, 정치적 보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치적 견해가 다르다하여 다수의 힘으로 제거하려는 박근혜 정부는 유신독재의 새로운 부활을 예고하는 것입니다.

유신독재가 어떻게 몰락했는가 박근혜 정부는 똑똑히 교훈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국민을 이기는 대통령은 없습니다.

진보당에 대한 탄압을 즉각 중단해야 된다고 봅니다.

2013년 3월 18일

통합진보당 국회의원 이석기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