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연우 前동부그룹 동부팜가야 대표 "과천시장 공식 출마"

박연우 前동부그룹 동부팜가야 대표 "과천시장 공식 출마"

  • 기자명 편집부
  • 입력 2014.02.26 19:34
  • 전체기사 422,2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정부 과천청사이전 위기 극복하려면 "지역경제 살리는 CEO시장 당선돼야"
    - 21일 예비후보 등록 마치고 새누리당 당내경선 선거운동 돌입

▲ ▲ 박연우 前 동부그룹 동부팜가야 대표가 21일 과천시장 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박연우 후보는 "정부청사 이전에 따른 과천의 위기상황을 극복하려면 경제전문가 CEO 시장이 당선돼야 한다"면서 "경마공원, 서울대공원, 국립과학관과 연계해 관악산, 청계산 인근에 대단위 상업시설과 문화시설을 구축해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과천을 젊고 활기찬 명품도시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사진은 선거운동본부 사무소 개소식에서 활짝 웃고 있는 박연우 예비후보. (사진제공= 박연우 과천시장 예비후보 선거운동본부)
박연우 前 동부그룹 동부팜가야 대표(경제학박사, 55세, 사진)가 과천시장 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박연우 후보는 21일 과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정부청사 이전에 따른 과천의 위기상황을 극복하려면 경제전문가 CEO 시장이 당선돼야 한다"면서 "경마공원, 서울대공원, 국립과학관과 연계해 관악산, 청계산 인근에 대단위 상업시설과 문화시설을 구축해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과천을 젊고 활기찬 명품도시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연우 후보는 풀무원 부사장과 동부그룹 동부팜가야 대표이사를 역임한 전문경영인 출신으로, 한국유통학회와 한국식품전문가포럼 부회장, 중앙대 겸임교수, 새누리당 대외협력위원회 위원 등을 거치면서 기업경영과 사업전략, 리더십을 두루 갖춘 경제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

박후보는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후 과천소재 과천오피스텔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지역주민과 당원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당내 공천을 위한 경선에 돌입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