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야당 권력 나누기 야합, 국민들이 용서 안 할 것”

“야당 권력 나누기 야합, 국민들이 용서 안 할 것”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16.11.18 11:34
  • 전체기사 422,4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중연합당 수원시위원회, 정단연설회

민중연합당 수원시위원회는 지난 15일 성균관대역 앞에서 ‘범죄자 박근혜 즉각 퇴진 요구’ 정당연설회를 개최했다.

민중연합당 수원시위원회는 윤경선(51) 위원장을 비롯해 5명의 당원들이 참가한 이번 정당연설회에서 박근혜 대통령 즉각 퇴진을 비롯한 4개 주제로 수원시민들에게 당의 입장을 전달했다.

첫 연설자로 나선 윤경선 위원장은 “박근혜는 헌법을 유린한 명백한 범죄자로서 더이상 대통령이라 불러서도 안 된다”고 박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하며, “지난 주말 100만이 운집해 민중들이 집접 분노를 보여준 만큼 민중연합당은 정권이 퇴진되는 그 날까지 쉼 없이 싸울 것”이라는 결심을 밝혔다.

뒤이어 마이크를 잡은 박승하(34) 당원은 “교묘히 박근혜의 퇴로를 마련하려는 정치권의 시도들이 있다”며 야권 정치인들을 꼬집으며 “단순한 정권교체가 아닌 새로운 정치, 새로운 세상을 기대하는 민중들의 기대를 져버리면 용서받지 못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 외에도 강새별(29) 당원은 “이정희, 이석기, 한상균 등 수도 없이 정치적 희생양을 만든 박근혜 정권의 미친 탄압은 반드시 단죄받아야 한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또 본인을 정자동 주민으로 소개한 임은지(42) 당원은 “많은 수원시민들이 민주주의를 되찾는 이 저항에 함께 해야한다”며 수원시민들의 정권퇴진 행동 참여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