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시, 8.3~8.4 잠실종합운동장 방문객 대중교통 이용 당부

서울시, 8.3~8.4 잠실종합운동장 방문객 대중교통 이용 당부

  • 기자명 데일리머니
  • 입력 2012.08.03 13:40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8월3일(금)~4일(토) 양일간 잠실종합운동장에서 프로야구 경기와 뮤직 페스티벌이 동시에 열려 교통혼잡이 예상되므로 방문 예정인 시민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3일, 4일에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두산 - 기아’전에는 3만명 방문이 예상되고,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는 약5만명 방문이 예상돼 교통이 혼잡할 것으로 예측된다.

잠실종합운동장 측에서는 송파경찰서 등과 협조하여 교통안내 및 주차유도를 통해 혼잡을 최소화할 계획이지만, 같은 시간대에 프로야구 경기와 페스티벌이 시작하여 차량이 일시에 몰릴 것으로 예상되므로 시민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으며 부득이하게 자가용을 이용할 경우에는 인근 탄천 주차장 등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02)2240-8711, 02)2240-8971이나 체육시설관리사업소 홈페이지(http://stadium.seoul.go.kr) 나 다산콜센터 12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