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통통 튀는 아버지들의 2018 통하는 육아법 운영

통통 튀는 아버지들의 2018 통하는 육아법 운영

  • 기자명 신예지
  • 입력 2018.08.09 15:36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통통 튀는 아버지들의 2018 통하는 육아법
[데일리프레스]성주군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지난 7일부터 오는 17일 까지 화요일, 금요일 저녁 성주문화예술회관 교육장에서 “통통 튀는 아버지들의 2018 통하는 육아법”을 운영한다.

“통통 튀는 아버지들의 통하는 육아법”은 미취학 자녀를 둔 다문화 가정 아버지들을 대상으로 자녀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아버지의 바람직한 태도와 자질을 함양하여 올바른 자녀 교육관을 확립하고, 건강한 가족 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은 자녀의 발달단계 및 아버지의 역할 탐색, 애착형성과 관계증진을 위한 실천기술 활용, 건강한 소통의 기술과 올바른 자녀 훈육, 온정적이고 발전적인 가족문화 형성 등의 주제로 접근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성주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아버지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로 부모자녀 관계 향상과 부부관계 증진은 물론 자녀들의 정서적 안정과 사회성 발달로 건강한 성장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