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평생배움 상생나눔 김천시 평생교육 작은박람회

평생배움 상생나눔 김천시 평생교육 작은박람회

  • 기자명 이명수
  • 입력 2018.08.09 15:03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체험관 및 플리마켓 운영자 선착순 접수

▲ 김천시
[데일리프레스]김천시는 오는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평생교육원에서 2018년 김천시 평생교육 작은박람회를 개최한다.

평생배움! 상생나눔! 이라는 주제로 개최될 이번 박람회는 김천시 평생교육 관계자들과 다양한 강좌의 수강생들이 모여 그동안 배운 것을 나누고, 시민들에게 새로운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다.

축하공연, 작품전시, 홍보체험, 플리마켓의 4가지 분야로 알차게 구성되어 진행되며, 다양한 주제의 홍보체험관 운영자와 특색 있는 아이템을 가진 플리마켓 운영자의 접수를 받고 있다.

운영자 모집은 오는 16일까지 선착순 접수이며, 참여를 원하는 김천시민은 김천시평생교육원 또는 김천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박람회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평생교육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