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천군, 소비자 초청 홍천한우 홍보행사 진행

홍천군, 소비자 초청 홍천한우 홍보행사 진행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8.23 13:46
  • 전체기사 422,4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천군, 소비자 초청 홍천한우 홍보행사 진행
[국회신문] 전국한우협회 홍천군지부는 지난 8월 22일 홍천축협 생축장에서 소비자단체 회원 80여명을 초청, 찰옥수수 따기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홍천축협 생축장을 방문한 소비자단체 회원들은 찰옥수수 체험장에서 찰옥수수 따기 체험행사를 마친 뒤 홍천축협 생축장을 둘러보며 홍천한우의 위생적인 환경에서 사육되는 현장을 직접 눈으로 확인했다.

이후에는 홍천축협에서 운영하는 홍천축협 갈마로지점을 방문, 홍천한우 관련 강의를 듣고 한우협회에서 제공하는 점심식사와 홍천한우 판매장을 방문하는 것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김상록 지부장은 “우리 홍천군지부는 매년 소비자단체를 초청해 한우사육 현장을 견학하고 찰옥수수 따기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오랜만에 열린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소비자들이 참석해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며 “소비자들에게 우리 홍천한우의 우수성과 안정성을 알리기 위해 열리는 행사인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매년 개최하던 행사를 3년 만에 다시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비자 초청 체험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홍천한우의 신뢰성과 이미지 제고를 통한 소비촉진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