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괴산군, ‘을지연습 강평보고회’ 개최

괴산군, ‘을지연습 강평보고회’ 개최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8.25 15:14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관·군·경 함께한 을지연습으로 통합방위태세 확립

▲ 괴산군, ‘을지연습 강평보고회’ 개최
[국회신문] 충북 괴산군은 25일 지하 종합상황실에서 ‘2022년 을지연습 강평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강평보고회는 송인헌 괴산군수 주재로 각 부서장, 유관기관 직원, 상황실 근무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평보고회는 3박 4일간 실시된 을지연습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내년도 을지연습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잘된 점과 미흡한 점을 확인하고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괴산군은 이번 을지연습 기간 동안 공무원 비상소집 훈련 전시 직제편성 훈련 전시 종합상황실 운영 전시 현안과제 및 예산과제 토의 괴산문화체육센터 테러 대비 훈련 민방공 대피훈련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연습을 추진했다.

송인헌 괴산군수는 “실전과 같이 연습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연습을 통해 느낀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충무계획에 반영해 실제상황 발생 시 신속한 현장 대응으로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