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충주시, 먹거리 나눔 이어져

충주시, 먹거리 나눔 이어져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8.26 06:15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정면 반찬 나눔 봉사, 중앙탑면 백미 기탁

▲ 충주시청
[국회신문] 충주시에서 최근 추석을 앞두고 취약계층을 위한 먹거리 나눔이 이어지며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엄정면행정복지센터는 26일 사랑나눔가게에서 독거노인 30가구에 영양만점 반찬나눔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랑나눔가게’는 엄정면에 위치한 식당들이 자발적으로 모인 단체로 매월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반찬 나눔 등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중앙탑면에 위치한 사찰인 대명사는 중앙탑면행정복지센터에 저소득층을 위한 250만원 상당의 백미 10kg 70포를 기탁했다.

대명사는 충주시 중앙탑면 루암리에 위치한 사찰로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먹거리 나눔에 지역사회가 따뜻하게 물들어 가고 있다”며 “복지 안전망이 촘촘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