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읍시 곳곳에서 소외계층·홀로 사는 어르신 위한 위문 소식 전해져

정읍시 곳곳에서 소외계층·홀로 사는 어르신 위한 위문 소식 전해져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9.02 11:07
  • 전체기사 422,4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필품 전달 등 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

▲ 정읍시청
[국회신문] 정읍시 곳곳에서 추석을 앞두고 취약계층과 홀로 사는 어르신을 방문해 위문하는 훈훈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지난 1일 수성동 주민센터와 장명동 주민센터 직원들이 한가위를 맞이해 한뜻으로 생필품 꾸러미를 구입해 소외계층과 홀로 사는 어르신께 전달했다.

주민센터 직원들은 추석 명절을 맞아 훈훈한 명절 분위기 조성과 명절 인사를 나누기 위해 직접 위문했다.

수성동 주민센터는 홀로 사는 어르신과 조손가정을 위문했고 장명동 주민센터는 장명동의 최고령 어르신과 3대가 함께 살며 4명의 아이가 있는 다자녀가정을 방문했다.

이일순 최고령 어르신은 “홀로 사는 저를 잊지 않고 찾아와 따뜻한 마음을 전해줘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행숙 수성동장은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준비한 위문 물품이 잘 전달된 것 같아 기쁘다”며 “다가오는 명절에도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숙 장명동장은 “코로나19로 자녀와 이웃들과의 왕래가 줄어든 요즘 홀로 사는 어르신 댁을 방문하니 무척 반갑게 맞이해주셨다”며 “어려운 주민들이 소외되지 않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