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산시, 로컬푸드 소비로 직원 격려 특식 ‘눈길’

양산시, 로컬푸드 소비로 직원 격려 특식 ‘눈길’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09.15 14:35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을지연습·도민체육대회·태풍비상근무 등 노고 큰 직원 격려

▲ 양산시청
[국회신문] 양산시가 지역 농축산가에 힘이 되고 격무에 노고가 큰 시청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한 로컬푸드 소비촉진 행사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양산시는 15일 시청 구내식당에서 점심시간을 이용해 ‘소담한상 특식의 날’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농축산물 소비를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제를 살리면서도 을지연습, 도민체육대회, 태풍비상근무 등 연이은 격무로 노고가 큰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는 전문쉐프 3명을 초청해 찹스테이크, 크림파스타 등 선호도가 높은 요리를 만들어 제공했다.

특히 나동연 시장과 이종희 의장은 양산에서 생산된 요구르트를 직접 배식하며 직원들을 격려했고 함께 식사를 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직원들은 “바쁘신 가운데도 직원들을 위해 격려의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시와 시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것으로 알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이번 행사가 지역 농축산물 소비 촉진과 동시에 직원을 격려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둔 것 같다”며 “이를 계기로 지역경제도 우리 직원도 더욱 더 힘을 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