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용의 미학’ 한국미술협회 영동지부 제29회 회원전 열려

‘중용의 미학’ 한국미술협회 영동지부 제29회 회원전 열려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9.22 09:48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동군청
[국회신문] 제29회 한국미술협회 영동지부 회원전이 ‘중용의 미학’의 부제로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2일까지 레인보우 영동도서관 지하 전시실에서 열린다.

충북문화재단의 문화예술 육성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사업비를 지원받아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사단법인 한국미술협회 영동지부가 주관·주최하고 영동군, 영동예총 후원으로 실시된다.

김길남 지부장은 “총 5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한국미술협회 영동지부는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화, 서양화, 문인화, 서각, 서예, 디자인, 공예, 조소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44명의 회원들이 작품을 출품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고 모처럼 회원들간에 만남과 화합의 장이 될 것”이라고 했다.

이어 “부제인 ‘중용의 미학’에 따라 지나치거나 모자라지 아니하고 한쪽으로 치우치지도 아니한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코로나19 발생이 감소하고는 있으나 지역사회 감염 차단을 위해 별도의 오픈식은 갖지 않고 전시회 기간동안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서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