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옹진군, 주민참여예산 사업 확정

옹진군, 주민참여예산 사업 확정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23 12:59
  • 전체기사 422,81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옹진군, 주민참여예산 사업 확정
[국회신문] 옹진군은 지난 9월 20일 옹진군 주민참여예산위원회를 개최해 2023년 주민참여예산 사업 12억여원을 확정했다.

지난 2월부터 8월까지 41건의 주민제안 사업을 접수해 담당부서 검토와 각 면 지역위원회에서 사업 우선순위에 대한 심의·의결을했으며 최종적으로 주민참여예산위원회 회의를 통해 총 33건의 주민참여 사업을 선정했다.

문경복 옹진군수는 “주민참여예산제는 주민과 소통의 창구라고 생각한다”며“참여예산 사업이 주민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 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주민참여예산위원회에서 최종 확정된 사업들은 향후 의회의 예산안 심의· 의결을 거쳐 최종 예산으로 반영한 후 추진될 예정이며 선정된 사업은 2023년 1월 옹진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