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평택시 팽성읍 ‘청소년 문화체험활동’ 실시

평택시 팽성읍 ‘청소년 문화체험활동’ 실시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28 14:38
  • 전체기사 422,4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시 팽성읍 ‘청소년 문화체험활동’ 실시
[국회신문] 평택시 팽성읍 청소년지도위원회는 9월부터 지역아동센터 2개소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맛슐랭 타임’이라는 청소년 문화체험활동을 추진한다.

이번 문화체험활동은 청소년들의 편식 습관을 고치고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며 자신이 직접 요리한 음식을 맛보고 공유하며 성취감을 느끼는 동시에 또래 간의 유대를 돈독히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자 ‘맛슐랭 타임’ 요리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김만성 청소년지도위원회장은 “아이들이 직접 만든 음식을 통해 성취감을 느끼는 모습에 만족하며 앞으로도 관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유종복 팽성읍장은 “바쁜 추수기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참여해 주신 팽성읍 청소년지도위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