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평군 옥천면, 이웃과 함께 하는 나눔 장터 3년만에 열려

양평군 옥천면, 이웃과 함께 하는 나눔 장터 3년만에 열려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0.17 13:01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웃음을 이웃에게 나눠 주세요

▲ 양평군 옥천면, 이웃과 함께 하는 나눔 장터 3년만에 열려
[국회신문] 양평군 옥천면 새마을회와 주민자치위원회 그리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4일 건전한 소비 문화와 나눔 문화 정착을 위한 나눔 장터를 옥천농협 앞 주차장에서 개최했다.

옥천면의 나눔 장터는 매년 개최해 오던 행사였으나, 2020년부터 2021년까지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개최되지 못했다.

3년 만에 열린 이번 나눔 장터는 나눔문화 확산과 자원 재활용을 활성화하자는 취지로 추진됐으며 주민들이 참여한 다양한 공연과 의류 및 생활용품, 농산물, 화장품 등의 판매와 함께 새마을회에서 육개장, 파전 등 먹거리를 준비해 참여자들 모두가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행복을 더하는 장터가 됐다.

이날 나눔 장터에서 얻은 수익금은 옥천면 주민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위한 재원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