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의정부지점, 의정부시에 온누리 상품권 300만원 기탁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의정부지점, 의정부시에 온누리 상품권 300만원 기탁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04 10:50
  • 전체기사 422,4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의정부지점, 의정부시에 온누리 상품권 300만원 기탁
[국회신문] 의정부시 11월 3일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의정부지점이 의정부시청을 방문해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의 일환으로 온누리 상품권 3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성오 지점장은 “코로나19 상황의 지속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온누리 상품권을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의정부지점이 매년 100일 릴레이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온누리 상품권은 도움이 꼭 필요한 대상자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의정부지점은 2015년 의정부2동으로 온누리 상품권 기부를 시작으로 2018년부터 매년 100일간 사랑의 릴레이에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