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남산업진흥원, 직원과 입주기업이 하나된 자발적 ‘SNIP 플리마켓’성황리에 운영

성남산업진흥원, 직원과 입주기업이 하나된 자발적 ‘SNIP 플리마켓’성황리에 운영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1 09:59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은 물품은 기증, 수익금 일부는 연말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활용 예정

▲ 성남산업진흥원, 직원과 입주기업이 하나된 자발적 ‘SNIP 플리마켓’성황리에 운영
[국회신문] 성남산업진흥원이 기업과 함께하는 나눔·상생의 플리마켓 운영을 통해 자원 재순환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킨스타워 7층 대강당에서 개최한 ‘사계절과 이 가을, 입주기업과 함께하는 SNIP 플리마켓’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 처음 진행한 SNIP플리마켓은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라는 기획의도에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받아 참여가 활성화되며 열기가 더해졌으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진흥원 임직원과 입주기업들이 함께 협력해 기증/판매 물품을 모았다.

기증/판매 물품은 캠핑의자, 커피머신, 조명, 수제 수세미, 의류 등으로 대면 및 비대면으로 판매가 이루어졌다.

남은 물품은 아름다운 가게를 통해 기증하고 이번 플리마켓을 통해 얻은 수익금 일부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를 통해 연말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판매 후 남은 물품과 수익금 일부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한다고 해 더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함께 소통하는 성남산업진흥원이 지역사회를 활성화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류해필 성남산업진흥원장은 “SNIP 플리마켓 운영은 2022년도 상반기 제안제도를 통해 선정된 직원 제안을 반영해 온전히 임직원들의 자발성과 적극성을 토대로 진행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지역사회에도 성남산업진흥원 임직원들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실제적인 도움과 함께 꾸준히 전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