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주시, 2022 파주시 관광사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

파주시, 2022 파주시 관광사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5 08:44
  • 전체기사 422,4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91점 출품…대상 1점, 우수상 및 장려상 각 4점 등

▲ 파주시, 2022 파주시 관광사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
[국회신문] 파주시는 임진각 관광지의 조형물을 촬영한 ‘머릿결 휘날리는 남자’가 ‘2022 파주시 관광사진 공모전’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파주시 관광사진 공모전’은 파주 관광지의 새로운 매력을 발굴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며 올해는 통일동산 관광특구의 관광자원을 소재로 한 지정주제 40점 통일동산 관광특구 외의 파주시 관광자원을 소재로 한 자유주제 151점 총 191점이 출품됐다.

시는 작품의 독창성, 작품성, 관광 홍보 활용도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대상 1점, 우수상 4점, 장려 4점, 입선 10점을 선정했다.

심사 결과, 이기순 씨의 ‘머릿결 휘날리는 남자’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우수상은 이언규 씨의 ‘프로방스는 사랑을 싣고’, 맹태섭 씨의 ‘오두산통일전망대에서’, 이은순 씨의 ‘노을 속 하나그루’, 박해준 씨의 ‘운정호수의 야경’이 각각 선정됐다.

수상작은 12월 중 한반도생태평화 종합관광센터에 전시될 예정이며 파주시 관광 및 시정 홍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용된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