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시, 2022년 FUN 수영대회 성료

인천시, 2022년 FUN 수영대회 성료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11.17 08:35
  • 전체기사 422,4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 서부여성회관, 수영 이용회원 화합과 친선도모

▲ 인천시, 2022년 FUN 수영대회 성료
[국회신문] 인천광역시는 서부여성회관에서 회관 수영 프로그램 이용회원을 대상으로 개최한 ‘2022년 FUN 수영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올해 개최된‘FUN 수영대회’는 참가 선수의 경쟁보다는 재미와 즐거움을 위한 대회로 그동안 갈고닦은 자신의 수영실력을 맘껏 발휘하고 이용회원간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는 대회로 마무리 됐다.

이번 대회는 전종목 개인전으로 펼쳐졌으며 매 경기 개인 순위별 포인트 부여 후 가장 많이 포인트를 획득한 팀을 우승팀으로 결정하는 방식으로 도저니팀, 꾸미팀, 이루미팀 총 3개팀이 각 종목별 경쟁을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렸다.

게임 2종목과 수영경기 2종목으로 치뤄진 이날 대회는 수영회원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누들자전거타기와 구명조끼 착용 자유형, 핀 경기 접영 · 평영 · 자유형 50m에서 1위를 차지한 꾸미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정인숙 서부여성회관장은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축소 운영 했지만 많은 수영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으로 작은 부상도 없아 안전한 대회로 성대하게 마칠 수 있었다”며 “내년도에는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운영 규모를 확대 할 계획으로 ‘FUN 수영대회’도 다양한 종목에서 보다 많은 시민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