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박서진 우주항공청 조기 설립 챌린지 동참

가수 박서진 우주항공청 조기 설립 챌린지 동참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11.17 09:42
  • 전체기사 421,97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박서진 우주항공청 조기 설립 챌린지 동참
[국회신문] 사천시 출신의 트로트 가수 ‘장구의 신’ 박서진이 지난 16일 우주항공청 사천 조기 설립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날 박서진은 ‘대한민국 성장의 날개, 우주항공청 경남 사천 조기 설립 이제는 속도가 중요한다’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게시했다.

박서진은 "우리나라가 우주강국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우주항공청이 하루빨리 설립돼야 한다”며 "조기 설립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힘을 보탰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릴레이 챌린지는 박동식 사천시장이 지난 9월 우주항공청의 사천 조기 설립을 위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처음 시작했다.

지목 받은 사람은 홍보문구 피켓을 들고 찍은 사진을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 2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