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남도, Γ경남 관광명소 15곳’우표로 발행

경남도, Γ경남 관광명소 15곳’우표로 발행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11.17 16:01
  • 전체기사 422,4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의 아름다운 경남과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경남 관광명소 15곳 담아

▲ 경남도, Γ경남 관광명소 15곳’우표로 발행
[국회신문] 경남도는 경남관광재단과 함께 경남의 유명관광지 15곳을 담은‘경남의 명소’나만의 우표를 발행해 지난 11월 1일부터 예약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표에 담은 경남의 관광명소 15곳은 아름다운 경관과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찾아오고 있는 곳이다.

경남관광재단과 마산우체국이 협업해 추진한 이번 우표발행은 영원우표 14매로 전지 한 매당 1만 800원이며 마산우체국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월 25일까지 예약신청을 한 후 구입할 수 있다.

마산우체국에서는 경남 도내 지자체, 관공서 공공기관, 학교 등에 우표 발행과 관련된 공문을 통해 구입 관련 홍보를 협조하고 경남관광재단은 경남관광 SNS, 재단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다양한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남관광재단 정연두 사무국장은 “이번 우표발행으로 경남 곳곳의 빼어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관광지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경남의 유명관광지를 널리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홍보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