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양특례시 화전동, 연탄 나눔으로 따뜻한 마음 전달

고양특례시 화전동, 연탄 나눔으로 따뜻한 마음 전달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22 13:31
  • 전체기사 422,4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신도·고양중앙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연탄 1500장 전달

▲ 고양특례시 화전동, 연탄 나눔으로 따뜻한 마음 전달
[국회신문] 고양특례시 화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9일 고양신도, 고양중앙라이온스클럽의 협조로 관내 동절기 취약가구에 15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평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 온 고양신도, 고양중앙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이날 직접 연탄 배달 봉사에 나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연탄을 지원받은 어르신은 “난방비 걱정이 컸는데 후원 덕에 올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어 너무 고맙다”고 전했다.

김완진 화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항상 우리 동의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고양신도, 고양중앙라이온스클럽에 감사하다 앞으로 더 많은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