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구주민환경연합, 검단동에 사랑의 양곡 400㎏ 전달

서구주민환경연합, 검단동에 사랑의 양곡 400㎏ 전달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22 14:33
  • 전체기사 422,4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구주민환경연합, 검단동에 사랑의 양곡 400㎏ 전달
[국회신문] 인천 서구 검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1일 석주주민환경연합이 지역 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양곡 400kg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서구주민환경연합은 지난 2018년에 조직된 비영리단체로 매년 양곡을 기부하는 것은 물론이고 수도권매립지 종료, 사월마을 문제 등 서구의 다양한 환경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황우근 연합회장은 “추운 겨울을 힘겹게 보내실 이웃분들과 어르신들을 생각하며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며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서로의 마음을 모아 외로운 주변 이웃들을 챙기고 함께 온정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조정근 위원장은 “지역 내 주민에게 매년 따뜻한 관심을 보여주시고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서구주민환경연합에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사랑과 정성을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