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창녕군,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 실시

창녕군,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 실시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11.22 14:42
  • 전체기사 422,4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이 행복한 창녕, 우리 모두가 만들어요

▲ 창녕군,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 실시
[국회신문] 창녕군은 전 군민을 대상으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캠페인은 아동학대 예방의 날과 예방주간을 맞아 아동학대 근절을 위해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 아동학대 신고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군은 차량 통행이 많은 창녕읍 남산회전교차로에 홍보탑을 설치했으며 홍보물품인 물티슈를 배부하고 아동학대 예방 주간 온라인 서약 캠페인 동참 등 다양한 활동에 나서고 있다.

지난 18일에는 군 노인여성아동과 직원 20여명이 남산회전교차로 홍보탑 앞에서 아동학대 근절 피켓을 들고 캠페인을 펼치기도 했다.

오는 25일 열리는 청소년 한마당 축제에서는 창녕경찰서 창녕교육지원청,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경남도 아동보호전문기관 등 유관 기관과 함께 아동학대 예방 홍보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군 관계자는 “아동학대는 사후 대책보다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단 한 명의 아동도 아프지 않도록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호소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