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구/경남]대구시, '2007 함께하는 장애인 性교육 캠프' 운영

[대구/경남]대구시, '2007 함께하는 장애인 性교육 캠프' 운영

  • 기자명 김우진 기자
  • 입력 2007.07.26 16:17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와 (사)대구여성장애인연대부설 대구여성장애인통합상담소는 오는 7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2007 함께하는 장애인 性교육 캠프'를 운영한다.

대구시는 장애 청소년들에게 정확한 性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성폭력에 대한 올바른 대처방안을 습득하는데 도움을 줌으로써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 이번 장애인 性교육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性교육 캠프는  7월 27일(금) ~ 28(토) 1박 2일 일정으로 창녕 온누리청소년수련원에서 열리며, 30세미만 장애청소년 4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마음열고 나누기(화합의 장), 소중한 우리 몸 알기, 이성교제, 성폭력과 대처방안 등 이며 수영체험, 인형극과 축제한마당도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