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횡성군자원봉사센터, 9월 우리동네 봉사왕 시상

횡성군자원봉사센터, 9월 우리동네 봉사왕 시상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3.09.14 08:17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횡성군청사전경(사진=횡성군)
[국회일보] 횡성군자원봉사센터는 9월 우리동네봉사왕에 개인 부문에 김덕겸 봉사자를, 단체 부문에는 공근적십자봉사회을 선정해 9월 13일 횡성군자원봉사센터 사무실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

김덕겸 봉사자는 공근면 일대에서 안전 순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활동으로 이동 세탁지원 및 주거개선 생활 지원과 행사 보조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봉사활동에 참가해 지역에서 솔선수범하고 있다.

또한 공근적십자봉사회는 “어르신들을 위한 반찬 나눔”과 “취약계층 주거개선”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를 꾸준히 하고 있으며 지역에서 필요로 하면 항상 앞서서 참석해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한재수 센터장은 “봉사왕을 시상하신 분들게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함께 도움이 절실한 이웃을 발굴하고 도와 따뜻한 횡성, 정이 넘치는 횡성을 만드는 데 이바지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