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양군, 수산물 소비 촉진 및 어촌휴가 장려 챌린지 동참

양양군, 수산물 소비 촉진 및 어촌휴가 장려 챌린지 동참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3.09.18 10:22
  • 전체기사 422,81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애항에서 수산물 소비 촉진 방안 및 군정 현안사항 회의 진행

▲ 양양군청사전경(사진=양양군)
[국회일보] 김진하 양양군수는 18일 오전 7시, 수산물 소비촉진 및 어촌휴가 장려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는 지난 12일 김진하 양양군수가 남한권 울릉군수로부터 챌린지 참여자로 지목받아, 추석명절을 앞두고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방안을 강구하고 어촌 휴가를 장려하며 수산물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어민들에게 힘이 되고자 진행됐다.

이날 김진하 군수는 실·과·소장 등 40여명과 함께 남애항 위판장에서 어업인·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양양군수협 임직원·지역 어업인 등 총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어서 수산물 소비촉진 방안과 군정 현안사항에 대한 간부 회의를 진행하고 지역에서 잡은 수산물을 시식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많은 국민들이 올 추석에 우리 수산물을 소비하고 어촌마을로 휴가와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수산물 소비 촉진 및 어촌휴가 장려 챌린지 다음 참여자로 하은호 군포시장, 오세만 양양군의회 의장을 지목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